‘야쿠르트 아줌마’, 시트콤으로 뜬다…박수홍·조혜련·손헌수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조혜련·손헌수 등 '절친'들이 코미디를 위해 뭉쳤다.
이들은 일명 '야쿠르트 아줌마'라 불리는 프레시 매니저들의 이야기를 다룬 리얼리티 코미디 콘텐츠 '프레시우먼'을 론칭했다.
'프레시 우먼' 측은 "hy를 지탱해 온 기둥이라 할 수 있는 프레시 매니저들이 일터에서 겪은 재미있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담아 만든 코미디 콘텐츠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스케치 코미디와는 또 다른 형태의 미니 시트콤 장르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조혜련·손헌수 등 ‘절친’들이 코미디를 위해 뭉쳤다. 이들은 일명 ‘야쿠르트 아줌마’라 불리는 프레시 매니저들의 이야기를 다룬 리얼리티 코미디 콘텐츠 ‘프레시우먼’을 론칭했다.
15일 오후 6시30분 첫 공개된 ‘프레시우먼’은 유산균 발효유 전문 기업인 hy에서 일하는 프레시 매니저들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프레시 우먼’ 측은 "hy를 지탱해 온 기둥이라 할 수 있는 프레시 매니저들이 일터에서 겪은 재미있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담아 만든 코미디 콘텐츠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스케치 코미디와는 또 다른 형태의 미니 시트콤 장르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프레시우먼’은 진상 손님, 초보 시절 실수담, 독거노인 보살핌 등 실제 프레시 매니저들이 활동 중 겪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조혜련이 베테랑 프레시 매니저 역을 맡는다. 박수홍은 점장으로 분하고, 손헌수가 합류했다. 여기에 각 에피소드마다 개그맨 김인석, 방송인 최은경, 박슬기, 개그우먼 심진화, 김혜선, 김승혜, 박보미 등이 카메오로 참여한다.
또한 ‘프레시우먼’은 박수홍이 이끄는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제작에 참여했다. 그는 출연 외에도 제작·기획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다.
한편 ‘프레시우먼’은 hy 공식 유튜브 채널인 ‘채널 hy’에서 15일 오후 6시 30분에 첫 업로드됐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서 입국 거부당하는 日 여성 급증…美서 아시아계 고급 성매매 조직 적발 여파
- 전재산 사기 이수영 “남편 연락두절 됐지만…”
- 한혜진 “1년 연애 후 결혼 꺼낸 남친, 거절했더니 헤어지자고”
- 47세 최강희,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 母 “시집 못 가”
- 방송 촬영 거부한 노인 넘어뜨리고 경찰관 걷어찬 40대 여성…왜?
- 하마스에 인질로 잡혀갔던 여군, 끝내…이스라엘 “1명 사망 확인”
- 이준석 “인요한, 한동훈 카펫 깔기…김기현 1~2주내 쫓겨나”
- ‘그알’ 피프티편 ‘대역 재연 배우’ 썼다…SBS “답변 여부 고민中”
- ‘사건 브로커’ 연루 의혹 전직 치안감, 경기 하남 야산서 숨진 채 발견
- 3000억 기술유출한 삼성 前상무, 겨우 5000만원에 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