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훈훈 비주얼로 수험생 응원 "수능 파이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따뜻한 격려가 담긴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내일(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15일 공개된 판타지 보이즈의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 영상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판타지 보이즈는 "파이팅"을 외치며 수험생들의 꽃길을 응원했고, 보는 이들에게 든든한 기운을 북돋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15일 공개된 판타지 보이즈의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 영상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내일 하루를 위해 엄청나게 달려왔을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만큼 긴장도 많이 될 텐데,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 실력대로 차분하게 잘 보면 그동안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멤버 강민서는 “저도 수능을 준비해 본 사람으로서, 정말 힘들고 지칠 것을 알지만 많이 드시고 잘 주무시고, 마지막까지 파이팅 하시길 바라겠다”라며 공감이 담긴 말로 용기를 보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판타지 보이즈는 “파이팅”을 외치며 수험생들의 꽃길을 응원했고, 보는 이들에게 든든한 기운을 북돋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수능 당일인 16일 신곡 ‘포텐셜’(POTENTIAL)로 컴백, 새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무한한 잠재력을 또 한 번 보여줄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학적 거세' 면한 김근식, 항소심서 형량 늘어나
- ‘목욕탕 화재’ 2도 화상 소방관, 간병인도 못 쓴다
- 현직 경찰 숨진 채 발견…"자세한 사망 경위 파악 중"
- 법원, ‘민주당 돈봉투 의혹’ 강래구 조건부 보석 석방
- 에어비앤비 ‘탈세의 온상’ 비난에…“사실 아니다”
- “브레이크 밟았는데”…강남서 지하 벽 뚫고 나간 전기차, 무슨 일
- LG트윈스 우승…'신문 4부 20만원' 당근서 웃돈 거래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세창 "이혼→사기→묻지마 폭행…극단적 선택 안 해 대견"
- '홈즈' 장우영 "집 구할 때 위성 사진 봐"…한강뷰 매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