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보라카이에서 초호화 생일파티? 지금은 초 불기도 힘들어”(4시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자신의 생일파티에 관해 언급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에는 가수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가수 윤도현이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산다라박에게 "올해 생일파티는 어떻게 하셨냐?"라며 묻자 산다라박은 "원래는 시끌벅적하게 파티했었는데 이제는 조용히 있는 게 좋아서 이번 생일은 조용히 지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자신의 생일파티에 관해 언급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에는 가수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가수 윤도현이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산다라박에게 “올해 생일파티는 어떻게 하셨냐?”라며 묻자 산다라박은 “원래는 시끌벅적하게 파티했었는데 이제는 조용히 있는 게 좋아서 이번 생일은 조용히 지냈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윤도현이 “생일파티를 계속했으면 좋겠다. 그걸 보는 자체가 대리만족도 느껴지면서 좋더라”라며 언급하자 산다라박은 “작년까지만 해도 보라카이에서 기타리스트를 섭외해서 라이브로 노래도 부르고 드레스 코드도 정해서 포토 부스까지 설치해서 생일파티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산다라박이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나 모르겠다. 어릴 때 한 게 다행이다. 이제는 에너지가 없어서 케이크도 겨우 분다”라며 너스레를 떨자 윤도현은 웃음을 터뜨린 뒤 “예능을 많이 하더니 자신만의 방식으로 웃음을 많이 준다”라고 칭찬했다. (사진=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