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매거진’ 베스트 일레븐, 2023 BE. !CON 어워드 개최...‘이정효 감독 토크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매거진 베스트 일레븐이 올해의 아이콘을 시상한다.
베스트 일레븐은 오는 12월 6일 'BE. !CON(비아이콘) 어워드'를 개최한다.
'BE. !CON 어워드'는 베스트 일레븐의 새로운 브랜드 'BE'의 새로운 시그니처 콘텐츠다.
베스트 일레븐은 올해 'BE. !CON 어워드'의 첫 수상자로 K리그1 광주 FC를 이끌며 돌풍을 일으킨 주역인 이정효 감독을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축구 매거진 베스트 일레븐이 올해의 아이콘을 시상한다.
베스트 일레븐은 오는 12월 6일 'BE. !CON(비아이콘) 어워드'를 개최한다.
'BE. !CON 어워드'는 베스트 일레븐의 새로운 브랜드 'BE'의 새로운 시그니처 콘텐츠다. 매년 연말 화제의 인물이나 대상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과 !CON 선정 인물과 팬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로 꾸며진다.
베스트 일레븐은 올해 'BE. !CON 어워드'의 첫 수상자로 K리그1 광주 FC를 이끌며 돌풍을 일으킨 주역인 이정효 감독을 선정했다.
이정효 감독이 특유의 확고한 축구 철학, 혁신적인 리더십, 선수들에 대한 탁월한 동기 부여, 미디어와의 격의 없는 소통, 팬을 대하는 진정성으로 대중에게 용기와 긍정의 힘을 보여준 것이 선정 이유다.
'BE. !CON 어워드' 행사에서는 이정효 감독에 대한 시상을 비롯해 축구 팬에게 직접 전하는 본인만의 철학과 인생 스토리, 그간 전하지 못한 에피소드를 들려주고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BE. !CON 어워드'는 12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 카포 풋볼 스토어 동대문점 5층(플레이 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15일부터 베스트 일레븐 정기구독자 20명과 일반 축구 팬 3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스트 일레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베스트 일레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수단 정리 나선 SSG, '2군 가혹행위 연루' 이거연 등 6명 재계약 불가 통보
- ‘SON 영입 포기 안 했다!’ 당장 어려우니까 우선 1월 이적시장 타깃은 ‘토트넘 먹튀 공격수’
- 김민재가 이제 얼마나 힘든 줄 알겠지? “괴물도 지치기 마련...이동만 2만 km, 휴식 제공 시기 생
- ‘레알의 지단 후계자 폼 미쳤다!’ 10골 10도움 공격 포인트 21개! ‘유럽 10대 리그 U-21 최고’
- “SON 뛰어난 전성기 되찾았어!” 용감한 결정 내린 선수! “토트넘 좋아, 돈보다는 PL 활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