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 "신작 서머너즈 리그, 글로벌 서비스 23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개발사 앤유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실시간 PvP 전략 퍼즐 CCG 게임 '서머너즈 리그' 글로벌 서비스를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서머너즈 리그'는 지난 19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 개발사 앤유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실시간 PvP 전략 퍼즐 CCG 게임 '서머너즈 리그' 글로벌 서비스를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서머너즈 리그'는 지난 19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이를 기념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앤유 관계자는 "사전 등록이 시작된 이후 유럽과 남미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기대 이상으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서머너즈 리그를 기다려준 모든 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서머너즈 리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는 블루젬을 솔 토큰으로 교환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이다. 다른 매치-3 퍼즐게임과 달리 다양한 용병과 소환사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해 한국과 싱가포르 및 중국 지역을 제외한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까지 나섰지만…' 개미들, 공매도 개선 기대감 적은 까닭은
- '이준석 신당'·'조국 신당'에 골머리 앓는 與野
- 돈봉투 야당 의원 7명 실명 거론…검찰 수사 확대 '신호탄'
- 검찰 "세 치 혀가 사람 잡아"…'1심 무죄' 최강욱 징역 10개월 구형
- 수능 앞둔 스타들, 학업 vs 본업…예비 '24학번 아이돌' 누구?[TF프리즘]
- '3연임 도전이냐, 명예로운 퇴진이냐'…최정우 포스코 회장 결단 임박
- 김범수 "전방 쇄신하겠다"…카카오 연말 인사까지 '폭풍' 변화 분다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의 총선 승리 열쇠는 '닥치고 다수결'?
- 美 CPI, 예상치 밑돌았다…금리 인상 종료 기대감↑
- [전통복식과 고증③] "세계적인 인기?"…K-한복 또 다른 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