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의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주세요” 순천시, 관광 홍보영상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순천시는 순천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순천관광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연령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천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율 주제로 올해 촬영한 3분 이상 5분 이내의 미발표 동영상 작품이면 응모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순천시는 순천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순천관광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연령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천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율 주제로 올해 촬영한 3분 이상 5분 이내의 미발표 동영상 작품이면 응모 가능하다.
영상은 다큐멘터리, 취재, 애니메이션, 브이로그 등 자율형식으로 규격에 맞춰 1명(팀)당 1개 작품으로 응모 가능하며, 제작파일과 참가신청서를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순천시 관광과 전자우편 또는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는 기획성, 창의성, 대중성 등에 대한 내부·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7명(팀)을 선정해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300만 원, 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100만 원, 장려상 4명(팀)에게는 각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향후 순천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업로드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누리집 공고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