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4주년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M'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 크로니클 XI. 구원자들을 오는 29일 진행한다.
이용자는 28일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구원의 기사단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24일 20시 유튜브 생방송 업데이트 라운지 스페셜을 통해 '리니지2M'의 향후 비전과 4주년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28일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구원의 기사단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기사단 참여 시 영구 컬렉션에 등록 가능한 구원자의 반지(이벤트), 영구제 영웅 장비 세트가 포함된 구원자의 장비 지원 상자(이벤트), 최상급 클래스, 아가시온 획득권이 포함된 구원자의 선물 상자(이벤트)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주년을 맞이해 '리니지2M'에는 신서버 린드비오르가 추가된다. 린드비오르는 파푸리온 서버와 경쟁 구도를 가진 최초의 카운터 서버로 등장한다. 무제한 은총, 레벨 업 스킬 보상, 무료 클래스 체인지, 공성 혜택 등 성장 환경을 마련했다.
린드비오르 전용 스타터 아크스톤도 제공한다. 지난 8일 23시 59분까지 '리니지2M'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이력이 있다면 스타터 아크스톤을 영웅 스킬, 영웅 클래스, 영웅 아가시온으로 교환해 린드비오르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크로니클 XI. 구원자들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 쌍도끼, 최초의 유일 클래스, 영지 고다드 등을 선보인다. 든든한 조력자 펫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24일 20시 유튜브 생방송 업데이트 라운지 스페셜을 통해 '리니지2M'의 향후 비전과 4주년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