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힐링하세요”…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험생 위한 이벤트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2024학년도 대입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12월 16일까지 공식예약센터를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예약하는 수험생 투숙객에게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상품 할인,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정판 로고 티셔츠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16일까지 공식예약센터를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예약하는 수험생 투숙객에게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상품 할인,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정판 로고 티셔츠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숙박 가능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5성급 수트라하버 리조트 안에서 전 일정 리조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마누칸섬 반일투어, 마지막 날 레이트 체크아웃,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부모님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세계 3대 석양 명소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함께 응원한 가족, 친구들 모두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5개의 테마수영장, 15개의 미식 레스토랑, 2개의 스파를 비롯해 27홀 골프 코스, 대규모 그랜드 볼룸 등의 시설을 갖춘 5성급 복합 리조트로 한국 고객을 위한 골드카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크 밟았는데”…강남서 지하 벽 뚫고 나간 전기차, 무슨 일
- 이선균 측 "'다리털' 감정 불가? 중복요청에도 성실히 협조할 것"
- ‘전세 사기’ 동업자된 사촌형제…외제차·유흥에 수억 탕진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헉헉, 내가 졌다” 마트서 조화 훔친 절도범, 추격전 벌이다 항복
- “남현희, 본인 명의 들키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세창 "이혼→사기→묻지마 폭행…극단적 선택 안 해 대견"
- '홈즈' 장우영 "집 구할 때 위성 사진 봐"…한강뷰 매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