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나캠든 “‘보플’ 파이널 진출? 생각 못해…제베원 매튜와 챌린지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가 떨리는 첫발을 내디뎠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이 15일 오후 6시 첫 싱글 '앰퍼샌드원'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로 이루어진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2020년 데뷔한 피원하모니 이후 약 3년 만에 나온 FNC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가 떨리는 첫발을 내디뎠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이 15일 오후 6시 첫 싱글 ‘앰퍼샌드원’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날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로 이루어진 7인조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2020년 데뷔한 피원하모니 이후 약 3년 만에 나온 FNC 신인 보이그룹이다. 한국인(최지호, 윤시윤, 김승모), 미국인(나캠든, 카이렐), 캐나다인(브라이언), 호주인(마카야) 등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이다.
나캠든은 “앰퍼샌드원으로 데뷔하게 되어 설레고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무대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응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리더 최지호는 “4년의 연습생 기간동안 데뷔의 꿈만 보고 달려왔는데 이렇게 데뷔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앰퍼샌드원에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했던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가 멤버로 구성돼있다. 특히 이들 중 나캠든은 최종 17위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멤버로, 지난 6월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 단독 팬미팅도 개최하며 탄탄한 팬덤을 인증하기도 했다.
나캠든은 “파이널까지 갈줄 몰랐는데 도전했던 모든 경험들이 좋은 기억으로 남았고 교훈이 됐다. 팬들이 생긴 것도 신기했고 가수로서 성공하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커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브라이언은 “‘보이즈 플래닛’ 이후에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고 말했고, 최지호는 “‘보이즈 플래닛’ 이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앰퍼샌드원으로 데뷔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최근 제로베이스원부터 이븐, 티아이오티 등 ‘보이즈 플래닛’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보이그룹들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가운데 앰퍼샌드원 역시 그 기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인다. 나캠든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 선배님과 연락을 자주한다. 이번에도 응원을 많이 해줬다”며 “나중에 같이 음악방송에서 챌린지를 하면 너무 좋을 거 같다”고 기대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이수영 “6학년 아이 있어.. ♥남편 청혼에 빚 통장 보여줬더니 5일간 연락 두절” (돌싱포맨) [종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데뷔 26년 만에 최초 집 공개…장혁, KBS2 ‘살림남’ 전격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