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앰퍼샌드원 윤시윤 '캠퍼스 새내기 느낌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의 7인으로 이루어진 앰퍼샌드원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앰퍼샌드원 윤시윤이 'On And On'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의 7인으로 이루어진 앰퍼샌드원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는다.
앰퍼샌드원의 데뷔 타이틀곡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