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컴백' 드림캐쳐, 메타버스서 앨범 판매…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15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오는 21일까지 드림캐쳐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빌런스(VillainS)' 발매를 기념해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팬들은 프로젝트 페이지에 연결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를 움직이며 드림캐쳐만의 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드림캐쳐'가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15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오는 21일까지 드림캐쳐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빌런스(VillainS)' 발매를 기념해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팬들은 프로젝트 페이지에 연결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를 움직이며 드림캐쳐만의 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처럼 앨범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곳곳에 설치된 포스터 등을 클릭해 앨범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드림캐쳐 메타버스 럭키드로우를 구매하면, 메타버스 팝업스토어에서 곧바로 특전 포토카드를 열어볼 수 있다. 그동안 온라인 주문을 하면 앨범이 실제로 도착하기 전까지 특전 포토카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없었다. 하지만 메타버스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즉시 특전 포토카드 이미지를 볼 수 있어 팬들은 색다른 재미와 오프라인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드림캐쳐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빌런스' 포카앨범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빌런스'는 22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