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살림남2’ 합류...데뷔 26년 만에 집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이 '살림남2'에 합류한다.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혁이 ‘살림남2’에 합류한다.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살림남’ 첫 촬영을 마쳤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후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0년 KBS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로 자리 잡았다.
장혁의 첫 일상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티파니 영, 컨디션 난조로 활동 중단 “한 달 후 다시 재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입대...소감+까까머리 공개 “현명하게 보내 더 성장할 것” - 열린
- 원투 오창훈 사망, 암 투병 중 세상 떠나…향년 47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파리에 떴다...유네스코 연설 앞두고 폭발적 인기에 프랑스가 ‘들썩’ - 열린세상 열린
- 류준열·이혜리 결별, 열애 7년 만에 마침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