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기업 ㈜바이오에프디엔씨, 23년 전남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2023년 전라남도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에 지역 기업체가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발굴하여 고용 환경 개선 등 원활한 기업 운영을 위해 재정‧행정적 다양한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순)=김경민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이 2023년 전라남도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에 지역 기업체가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일자리 우수 인증기업’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발굴하여 고용 환경 개선 등 원활한 기업 운영을 위해 재정‧행정적 다양한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평가 기준은 근로자 수 증가, 청년 ‧ 중장년 근로자 채용률의 일자리 창출 분야와 고용유지율, 정규직 전환율, 직원 복리후생의 고용안정 분야 등으로 ㈜바이오에프디엔씨는 각각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고용 환경 개선 자금(기업당 2000만 원),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인증 2년간), 시설자금 ‧ 운전자금 융자 한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3년간), 우수제품 홍보사업 선정 시 우대 등의 지원을 받는다.
화순군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 분위기 조성에 동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이 근로환경을 개선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는 오는 12월 일자리 한마당 행사 개최 시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남현희, 본인 명의 알려지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매형 김민준도 나섰다…지드래곤 공개 응원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50만원 다이슨 드라이기, AS는 왜 이래?" 소비자 불만 급증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