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달 뮤지컬 '렌트'·'시스터액트' 등 티켓 반값 할인

윤정민 기자 2023. 11. 15. 16: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자사 멤버십 고객에게 이달 뮤지컬 '렌트', '시스터액트', '레미제라블' 등 약 170개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이동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에만 2600여건의 공연, 전시, 클래식 등에 대한 할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멤버십, 이달 '렌트'·레미제라블' 등 약 170개 공연·전시 할인 혜택
올해 누적 2600여건 공연·전시 제휴…영화 예매권 혜택 등도 제공
[서울=뉴시스] KT가 자사 멤버십 고객에게 이달 뮤지컬 '렌트', '시스터액트', '레미제라블' 등 약 170개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KT가 자사 멤버십 고객에게 이달 뮤지컬 '렌트', '시스터액트', '레미제라블' 등 약 170개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이동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에만 2600여건의 공연, 전시, 클래식 등에 대한 할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KT 고객 누구나 티켓 1장(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당 최대 6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 예매 수수료도 없다.

이달 할인 대상 공연·전시 중 뮤지컬 '렌트', '시스터액트', '럭스: 시적해상도' 등은 '달나라 티켓' 프로모션 일환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달나라 티켓은 '매달 나만을 위한 문화혜택 라인업'의 줄임말로 매달 새로운 뮤지컬 전시공연을 선정해 티켓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KT는 이러한 문화혜택 서비스가 연간 20만건 이상 이용됐다며 전체 이용고객 중 60% 이상이 2030세대라고 밝혔다. KT 관계자는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실속 있게 즐기려는 MZ 고객들에게 KT멤버십 서비스가 좋은 반응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KT멤버십 11월 혜택 그래픽 (그래픽=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밖에 KT는 이달 '달.달. 혜택'을 통해 롯데시네마 또는 메가박스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매권 대신 ▲메가MGC커피 ▲파파존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에그드랍 ▲에그슬럿 ▲쉐이크쉑 등 식음료 기업 할인·증정 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지니뮤직페스티벌 티켓 ▲메가박스·스타벅스 숄더백 ▲스타벅스 스탠리 미니컵세트 등도 추첨 증정한다.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는 이달 수능 테마를 운영해 핸드크림, 텀블러, 향수, 영양제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으로 아이폰15,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2003~2006년 출생 고객 대상으로는 롯데시네마 2D 영화 1+1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콘과 청량음료 패키지인 Y덤 콤보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달 6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다음 달 3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수험생과 가족들이 KT멤버십을 통해 공연, 전시, 페스티벌, 영화까지 다양한 문화생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