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중년 장원영 변신에 자아도취 “엉덩이 셀룰라이트 없어? 다음엔 뉴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지영이 장원영으로 변신했다.
백지영은 최근 채널에 '난리났다는 백지영 최근 미모 (After Like Cover, 아이돌 룩북)'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백지영은 장원영 특유의 '탕후루 립'을 소화했다.
이어 백지영은 장원영 스타일의 과감한 패션에도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백지영이 장원영으로 변신했다.
백지영은 최근 채널에 ‘난리났다는 백지영 최근 미모 (After Like Cover, 아이돌 룩북)’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백지영은 "채널을 다시 리뉴얼하고 오픈하면서 MZ세대 문화를 체험해보고 따라하는 콘셉트를 하고 있다"라며 "오늘은 아이브 스타일링하고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부를 거다. 적나라한 비포, 애프터를 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자신감 있게 샵으로 향한 그는 "나 아이브 하기로 했잖아. 노래는 엄청 많이 들어봤는데 뮤직비디오는 몇편 못봤거든"이라며 "나 오늘 아이브 만들어야 해, 너네가"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백지영은 장원영 특유의 '탕후루 립'을 소화했다. 스태프들이 "요즘 애들은 탕후루 립을 한다"라며 장원영 셀카를 보여주자 그는 평소와 다른 스타일에 불안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백지영은 장원영 스타일의 과감한 패션에도 도전했다. 체인과 노출이 돋보이는 블랙 의상부터 블링블링한 매력의 화이트 의상 등 장원영의 무대 의상 스타일이 쏟아졌다. 백지영은 나름의 분위기로 찰떡같이 의상을 소화해내 시선을 끌었다.
백지영은 “생각보다 소화를 한다. 만족한다. 내가 아직 이런 걸 소화할 수 있구나. 어려보인다”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담당 PD가 뒷모습을 보여달라고 하자 백지영은 “엉덩이가 보일까 봐. 셀룰라이트 없어? 걱정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백지영은 "오늘 저는 도전이기도 했고 어색했지만 좋은 시간이었다. '디토' 때 뉴진스도 해보고 싶다. 교복 좋다"라며 뉴진스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