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김장철 맞이 최대 50% 할인 혜택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최근 유통가에서는 김장 재료를 할인 판매하거나 김장에 필요한 용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김장 물가를 낮출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52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김치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치통과 김장철을 맞이해 준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최근 유통가에서는 김장 재료를 할인 판매하거나 김장에 필요한 용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김장 물가를 낮출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52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김치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치통과 김장철을 맞이해 준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코멕스는 김치 보관용기의 명가답게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코멕스는 오는 17일(금)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마젠타)', '더 투명한 김치통',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 등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최근 출시된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 마젠타 컬러는 김치 색 배임 걱정이 없는 세련된 컬러에 2L부터 소용량부터 16L의 대용량까지 총 9종의 다채로운 사이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로 살짝 올라온 세미 돔(Semi Dome) 형태로 내부를 더욱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모든 사이즈에 핸들형 뚜껑을 이동이 편리하다. 4면 결착 방식에 스마트 힌지를 적용한 강력한 체결력으로 김장 김치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할 수 있다. 용기와 뚜껑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이 검출되지 않는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코멕스 '더투명한 핸들형 김치통'은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에코젠 소재로 인기있는 제품이다. 용기를 꺼내지 않고도 내용물 파악이 용이하다. 1.8~5.3L의 다양한 소용량 라인업으로 여러 종류의 김치를 조금씩 보관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손잡이가 양방향으로 모두 접혀 운반이 쉽고 작은 냉장고에도 딱 맞게 보관이 가능하다. '더투명한 핸들형 김치통'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 비스페놀-A(BPA)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코멕스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은 배추 1~2포기를 담을 수 있는 3.36L의 소용량 사이즈부터 10.8L까지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스테인리스 재질의 김치통이다.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몸체에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실리콘 패킹으로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뚜껑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돼 편리함을 더했다.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기를 오래 보존해 김장 김치를 더욱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데이터 상반기 매출 1兆 돌파…핀테크·IT 적자 큰 폭 개선
- 獨 콘티넨탈, 수천명 구조조정…“미래차 수익성 확보 더뎌 결단”
- 역대 최다 유니콘, 절반이 적자 허덕
- [사설]데이터 경제 활성화, 반드시 성공해야
- '워라밸' 확실하고 성장 가능성 높은 '청년친화강소기업' 150개사 한 자리에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류창보 농협은행 팀장 “전통금융 인프라 역량, STO 시장과도 시너지
- [제17회 스마트금융 콘퍼런스] 신호철 카카오페이 그룹장 “국내외 사용자 아우르는 국가대표 '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정유신 교수 “글로벌 지급결제, 크로스보더 시장에 주목”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이명호 유니온페이 지사장 “은련 EMV QR, 글로벌 개방 확대”
- [제17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페이4.0. 결제의 미래봤다' 수백명 몰려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