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춘천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12월 분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39층, 1개동, 전용면적 84~140㎡ 총 228가구로 이뤄진다. 전용면적 타입별로 보면 ▲84㎡ 194가구 ▲100㎡ 32가구 ▲140㎡ 2가구로 구성됩니다. 국민평형인 전용 84㎡가 전체의 85%를 차지하며 춘천에서 인기가 높은 대형 평면과 펜트하우스까지 구성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췄습니다.
도심 중심부의 전형적인 주거지역에 들어서 교통여건이 편리하고 주변에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점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서울·경기지역으로 연결되는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반경 1㎞ 내에 도보권에 위치해있고 춘천 IC를 통해 서울과 속초 등으로 연결되는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여기에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 사업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입니다. 총 93.7㎞ 구간으로 춘천에서 화천, 양구, 인제, 백담을 지나 속초까지 이어집니다. 지난해 10월 착공에 들어갔으며 개통되면 춘천에서 속초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쌍용건설은 다양한 도시개발도 계획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춘천 캠프페이지가 도시재생혁신지구(계획) 후보지로 선정됐습니다. 이곳에 문화공원과 보행네트워크, 숙박시설, 첨단산업, 생활 사회간접자본(SOC) 등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춘천역 철도부지와 주변지역을 개발하는 '춘천역세권 개발'(계획)도 진행 중입니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 확보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또한 쌍용건설 '플래티넘'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설계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양가 또 올랐다…'이제 84는 언감생심, 59도 버겁다'
- 우리동네도 혹시?…20대 직장인이 '전국 빈대 현황판' 만들었다
- 윤 대통령, 美 출국 전 수능 수험생 응원 "역량 최대한 발휘하길"
- 취업자 증가 속 청년취업 한파 계속…'임금 불평등'도 다시 확대
- 138년 만에 역사 속으로…KT, 다음달 전보 서비스 종료
- 삼성전자, 7년 만에 기재부 출신 부사장 영입…구글 인재도
- 공정위 '위례신도시 입찰담합 의혹' 현대건설 조사
- 윤 대통령, APEC 정상회의 참석차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국
- 잇따라 터진 여전업권 횡령·배임…카드·캐피탈 내부통제 조인다
- 주택 매수심리 10개월 만에 꺾였다…올해 첫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