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형제들 눈길 가네..'무인도의 디바' 채종협·차학연의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채종협과 차학연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녹였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박혜련 은열 극본, 오충환 연출)에서 비밀을 품은 형제 강보걸 역의 채종협과 강우학 역의 차학연이 서목하(박은빈)의 인생 역주행 프로젝트의 조력자로 활약하고 있다.
강보걸(채종협)은 무인도에서 막 나온 서목하에게 새로운 신발을 신겨주고 세상 물정이 어두운 그녀를 생각해 형 강우학(차학연)의 단독 보도를 막아주는 등 조용한 배려로 묘한 설렘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무인도의 디바' 채종협과 차학연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녹였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박혜련 은열 극본, 오충환 연출)에서 비밀을 품은 형제 강보걸 역의 채종협과 강우학 역의 차학연이 서목하(박은빈)의 인생 역주행 프로젝트의 조력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에 비슷한 듯 다른 두 사람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봤다.
먼저 채종협은 극 중 YGN의 예능 PD이자 감정 표현이 인색한 '극 T' 강보걸 캐릭터로 무심하면서도 세심한 면모로 마음을 간지럽히고 있다. 강보걸(채종협)은 무인도에서 막 나온 서목하에게 새로운 신발을 신겨주고 세상 물정이 어두운 그녀를 생각해 형 강우학(차학연)의 단독 보도를 막아주는 등 조용한 배려로 묘한 설렘을 유발했다.
서목하와 본격적으로 얽히기 시작하면서 강보걸의 무심한 듯 스윗한 반전 매력도 빛을 발했다. 위기에 빠진 서목하를 구해준 뒤 화를 내면서도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상처받은 서목하를 위로하고 비밀을 수습할 방법을 제시하는 강보걸의 확고한 눈빛은 든든함을 느끼게 했다.
강보걸 캐릭터의 이러한 매력은 채종협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강보걸이 정기호임이 밝혀진 후로 서목하와의 관계 변화가 기대되는 만큼 강보걸 캐릭터의 감정선을 그려낼 채종협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차학연은 강보걸의 형이자 YGN의 보도국 기자 강우학 역으로 감정 표현이 풍부한 '극 F'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강우학은 무인도에 갇혀 있던 서목하를 물심양면으로 도우며 믿음직스러운 버팀목이 됐다. 더덕 축제에서 서목하를 도와 사람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면서도 쉴 새 없이 투덜거려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우학은 서목하가 15년 만에 돌아간 고향에서 죽은 사람 취급을 받을 때도, 서울로 올라와 갈 곳이 없을 때에도 늘 그녀의 편을 들었다. 자신이 받은 꽃다발 때문에 위험에 빠졌던 서목하에게 눈물을 보이며 여린 얼굴도 드러낸 바, 늘 서목하의 사정을 진심으로 헤아려주는 강우학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따듯하게 만들었다.
때론 오빠처럼, 때론 친구처럼 살갑게 서목하를 챙겨주는 강우학 캐릭터의 다정한 성격은 차학연 특유의 에너지로 활력을 더하고 있다. 강우학 역시 서서히 잃어버렸던 기억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격렬한 감정의 진폭을 표현할 차학연의 연기가 주목된다.
채종협, 차학연 형제의 마성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하원미, 5500평 美 대저택 최초 공개 “화장실만 14개, 방마다 있어”
- “아이셋 다 아빠 달라, 빚 5천만원”..서장훈까지 울린 청소년 엄마 사연은?('고딩엄빠4')
- 이세창 “전세 사기→'묻지마 폭행' 당해...스트레스로 단기 기억 상실” ('금쪽상담소')[SC리뷰]
- 황정민 “목욕탕서 알몸 악수회”..천만 배우의 남모를 고충 고백 (짠한형)
- 16기 상철, 성범죄·美보잉사 재직 의혹에 분노 “악의적인 가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