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라인 '럭츄'의 홀리데이 기념 협업 상품 'YK럭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올해 그린을 필두로 그레이, 라이트베이지,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럭츄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며 "YK럭츄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라인 '럭츄'의 홀리데이 기념 협업 상품 'YK럭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윤기는 김혜수, 김희애, 정우성, 차승원 등을 담당한 인기 스타일리스트이자 홍보대행사 인트렌드의 대표다.
럭키슈에뜨는 올해 젠지(Generation Z·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후반 출생자)로 불리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럭츄 라인을 출시했다. 럭츄(LUCK CHOU)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영문명에서 다섯개의 알파벳(Y, E, T, T, E)을 지워 만든 이름으로 프랑스어로 '행복한 양배추'라는 뜻이다. 해당 라인은 몸통이 털로 뒤덮인 럭츄 캐릭터를 내세웠다. YK럭츄는 브라운 컬러가 특징으로 가슴 부분에 YK라고 적힌 금속 브로치를 달아 기존 캐릭터와 차별화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올해 그린을 필두로 그레이, 라이트베이지,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럭츄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며 "YK럭츄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생도 없다" 애타던 사장님들…드디어 등장한 구세주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수심 5m 아래서 한 시간 버텼다…'에어포켓' 만든 그 車 화제
- '슈퍼 엔저'에 도요타 '돈벼락'…日 기업 최초의 기록 쓴다
- "월세 올라도 못 떠납니다"…신림동 청년의 눈물 [현장+]
- 라면회사가 방송PD 영입…삼양 '오너3세'의 큰 그림은?
- 남현희 분노의 SNS…"싸가지 없는 거 봐라? 나 아니다"
- 담 넘어 30분간 일탈 즐긴 푸바오…'외출 금지' 당했다
- '우표 수집가의 성배' 24센트짜리 美 우표, 경매서 26억원 낙찰
-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지하철 만취男, 중학생 묻지마 폭행
- 스타벅스 "고물가 속 '3000원 커피'에 긴 줄…판매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