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농협, ‘찾아가는 신규조합원 교육’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교육은 신규조합원에게 농협을 바로 알리고, 조합원 역할에 대해 이해를 돕고자 마련됐다.
변성섭 농협안성교육원 강사가 찾아와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조합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이기열 경제사업본부장은 "신규조합원 가입을 축하드리고, 농협의 주인으로서 농협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권익향상과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이 14일 농협 자재센터에서 신규조합원 30여명에게 ‘찾아가는 신규조합원 교육’을 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신규조합원에게 농협을 바로 알리고, 조합원 역할에 대해 이해를 돕고자 마련됐다. 변성섭 농협안성교육원 강사가 찾아와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조합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아울러 정읍농협의 주요사업 현황과 작목반·로컬푸드·취미교실·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설명도 함께 이어졌다.
이기열 경제사업본부장은 “신규조합원 가입을 축하드리고, 농협의 주인으로서 농협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권익향상과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