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16일부터 '템페스트'로 '지스타' 대장정 시작…카드게임 e스포츠 재미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CG '템페스트' 활용한 1대1 대전 이벤트,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 실시간 중계 진행
부스 참여 시 구글 기프트카드 최대 15만 원 지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 실시
카드게임 장르의 e스포츠 재미 강조, 제2전시장에 60부스 규모로 오픈
CCG '템페스트' 활용한 1대1 대전 이벤트,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 실시간 중계 진행
부스 참여 시 구글 기프트카드 최대 15만 원 지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 실시
올해 '지스타'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서 총 60부스 규모로 운영하며, 신작 CCG '템페스트'를 활용한 e스포츠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총 300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풍성한 전략 요소와 빠른 템포의 플레이로 짜릿한 심리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먼저 파악할 수 있으며,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매번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현장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컨셉트의 이벤트를 마련, 다른 이용자와 1대1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템페스트'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관람객들은 대전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얻을 수 있으며, 3연승을 달성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진행 시 관우, 한성규, 조민성, 오창영 등의 게임 전문 캐스터와 박동진, 왜냐맨, 빈본, 겜덕비상 등 해설위원이 행사기간 내내 호흡을 맞춘 직접 중계로 마치 e스포츠 선수가 된 것 같은 짜릿한 기분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해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할 시 각각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부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의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스타' 기간 중 현장 참여가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템페스트' 특별판을 기간 한정 공개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별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템페스트 지스타'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별판 공개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 300스타를 모은 이용자 2000명을 매일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하고, 상위 50% 중 추첨으로 아이폰15 프로 1TB를 선물한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