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콘돔’ 김희철 “절대 안전, 여사친 침대에 두고 나온 적 多”(꽃밭병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김희철이 자신의 별명 김콘돔에 관해 언급했다.
지난 13일 채널 '찹찹 Chop Chop'에는 '김희철, 절대 안전 남사친의 아이콘, 하지만 오버로크치고 싶은 주댕이 꽃밭병동 EP.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희철은 "친구들한테는 정말 안전하다. '지예은 씨랑 친구다' 하면 흑심이 전혀 안 생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김희철이 자신의 별명 김콘돔에 관해 언급했다.
지난 13일 채널 ‘찹찹 Chop Chop’에는 ‘김희철, 절대 안전 남사친의 아이콘, 하지만 오버로크치고 싶은 주댕이 꽃밭병동 EP.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배우 이혜영은 김희철에게 “넌 왜 헤어졌냐?”라며 묻자 김희철은 “어떻게 이래저래”라고 답했다.
아울러 이혜영은 “김콘돔이라는 별명 있지 않나? 그만큼 정말 여자친구에게 안전하냐?”라며 질문했다. 김희철은 “친구들한테는 정말 안전하다. ‘지예은 씨랑 친구다’ 하면 흑심이 전혀 안 생긴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혜영이 “어떻게 결정하냐? 가슴이 크면 여자친구냐? 여사친이 여자친구가 될 확률이 전혀 없냐?”라며 되묻자 김희철은 당황하며 “그런 적 한 번도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혜영이 “여사친이 수술한다면?”이라며 몰아가자 김희철은 “가슴 크기가 아니라 마음이 기준이다. 마음이 가느냐. 셋 다 미혼이라면 진짜 친구는 업어서 침대에 두고 자라고 하고 나올 수 있다. 그런 적 많다. 친구가 잡는다면 ‘너 미쳤어?’라고 한다”라고 해명했다. (사진=‘찹찹 Chop Chop’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