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12월 ‘언박싱데이’ 개최…“이커머스 셀러 교류의 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은 이커머스 셀러 고객사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1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 언박싱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진은 이번 행사에서 함께 성장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마케팅과 브랜딩, 해외소싱, 라이브커머스 등 각 분야를 망라해 강연과 감사패 전달식, 이벤트,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현민 사장, 연사로 나서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한진은 이커머스 셀러 고객사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1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 언박싱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진은 이번 행사에서 함께 성장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마케팅과 브랜딩, 해외소싱, 라이브커머스 등 각 분야를 망라해 강연과 감사패 전달식, 이벤트,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강연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을 비롯해 창업 기업가, 해외소싱과 마케팅 등 총 6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할 계획이다.
조현민 사장은 ‘물류를 소비하는 시대, 한진의 플랫폼비즈니스 전략’을 제목으로 물류가 소비되고 브랜딩되는 시대, 물류에 디지털을 입혀 물류 전 과정에서 이커머스 셀러들의 가치를 높이는 한진만의 디지털 플랫폼 전략을 공개한다.
아울러 키노트 연사로써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레귤러 세션 연사로 ‘우아한 형제들’ 장인성 CBO와 ‘그립’ 김한나 대표, ‘코즈니앳홈’ 이종구 대표, 마지막으로 스페셜 세션에 ‘두끼떡볶이’를 창업한 ‘다른’의 김관훈 대표가 실질적 사업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 ‘한 팀’ 캠페인을 벌이는 등 고객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여러 셀러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하는 ‘언박싱데이’를 통해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남현희, 본인 명의 알려지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매형 김민준도 나섰다…지드래곤 공개 응원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다이슨 AS 맡겼더니…깎아줄테니 그냥 하나 사세요" 소비자 불만 급증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