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퓨리얼, 신제품 '퓨리얼 폴더블 미니 가습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신제품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는 사무실, 침실,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이동, 보관이 가능한 폴더블 가습기다.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의 친환경 무독성 실리콘 바디는 자유롭게 접거나 펼쳐서 사용이 가능하며, 2000mAh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하여 무선으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신제품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는 사무실, 침실,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이동, 보관이 가능한 폴더블 가습기다.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의 친환경 무독성 실리콘 바디는 자유롭게 접거나 펼쳐서 사용이 가능하며, 2000mAh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하여 무선으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기를 펼쳤을 때에는 500ml의 넉넉한 수조 용량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접었을 때에는 절반 크기로 줄어들어 가방 속에 넣어 이동하거나 서랍이나 책장같이 협소한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하다.
가습 분사 모드로는 듀얼분사, 싱글분사, 인터벌분사 총 3단계의 모드를 지원하여 자유롭게 가습량 조절이 가능하며, 그레이, 옐로우, 코랄, 바이올렛 총 4가지 컬러를 제공하여 내 취향과 공간에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퓨리얼 관계자는 “가습기는 한 장소에서만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탈피한 폴더블 가습기”라며 “퓨리얼 폴더블 가습기와 함께 건강하고 촉촉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퓨리얼 브랜드몰과 네이버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퓨리얼은 기존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에서 생활 환경 가전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위해 향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바생도 없다" 애타던 사장님들…드디어 등장한 구세주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수심 5m 아래서 한 시간 버텼다…'에어포켓' 만든 그 車 화제
- 해상풍력 업계 날벼락에…공매도 베팅으로 웃은 헤지펀드들
- '슈퍼 엔저'에 도요타 '돈벼락'…日 기업 최초의 기록 쓴다
- "월세 올라도 못 떠납니다"…신림동 청년의 눈물 [현장+]
- 남현희 분노의 SNS…"싸가지 없는 거 봐라? 나 아니다"
- 담 넘어 30분간 일탈 즐긴 푸바오…'외출 금지' 당했다
- '우표 수집가의 성배' 24센트짜리 美 우표, 경매서 26억원 낙찰
-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지하철 만취男, 중학생 묻지마 폭행
- "폭언·막말에 힘들겠지만…" 콜센터 '눈물바다' 만든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