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치기’ 사고 내고 냅다 줄행랑…추격전 결말은? [여車저車]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리한 끼어들기로 사고를 낸 운전자가 차까지 버리고 도주하는 일이 발생했다.
최근 유튜브 '한문철 TV'에는 지난 5일 오후 2시께 경기 화성시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제보한 운전자 A씨는 당시 2차로를 주행 중이었다.
가서 확인해보니 운전석 차 문은 열려있었고 운전자는 이미 도주한 후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무리한 끼어들기로 사고를 낸 운전자가 차까지 버리고 도주하는 일이 발생했다.
최근 유튜브 ‘한문철 TV’에는 지난 5일 오후 2시께 경기 화성시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제보한 운전자 A씨는 당시 2차로를 주행 중이었다. 이때 오른쪽 합류 지점에서 빠르게 달려온 흰색 승용차가 가드레일과 A씨 차 사이로 무리하게 끼드는 이른바 ‘칼치기’를 했다. 이로 인해 A씨 차를 긁고 지나갔다.
하지만 사고를 낸 운전자는 그대로 가버렸고 A씨는 이 승용차를 쫓았다.
A씨는 끝까지 상대 운전자를 쫓은 끝에 약 10분 만에 해당 승용차가 단독 사고로 인도 옆 화단에 박혀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가서 확인해보니 운전석 차 문은 열려있었고 운전자는 이미 도주한 후였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첫 사고 때 내려서 사고 처리 했으면 공소권 없음으로 처리됐을 것”이라며 “술 마셔서 그랬을까. 음주와 뺑소니 중 처벌이 더 무거운 것은 뺑소니”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음주운전이 맞다’, ‘신고해서 수리비 다 받아야 한다’, ‘불법체류자인가’, ‘인도에 사람이 없어서 천만다행’, ‘진짜 저런 사람이 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남현희, 본인 명의 알려지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