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1순위 마감... “평균 108.7대 1″

이미호 기자 2023. 11. 15.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파주 운정신도시에 공급하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이 평균 108.7대 1의 경쟁률로 모든 타입 1순위 마감을 기록했다.

15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전날 진행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170가구 모집(특별공급 제외)에 1만8494건의 청약통장이 몰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TX-A 운정역 초역세권 입지... 분양가상한제 적용

우미건설이 파주 운정신도시에 공급하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이 평균 108.7대 1의 경쟁률로 모든 타입 1순위 마감을 기록했다.

우미건설 제공

15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전날 진행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170가구 모집(특별공급 제외)에 1만8494건의 청약통장이 몰렸다. 평균 108.7대 1의 경쟁률로 올해 파주시 내에서는 최고 경쟁률이다.

해당 단지는 파주 운정3지구 A2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5개 동, 총 418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특히 GTX-A 운정역(예정)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에 위치했다. 또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경쟁력을 갖췄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으며,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과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커뮤니티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남·녀 구분 독서실, 오픈형 카페, 어린이문고, 실내놀이터, 북카페 등이 들어서는 ‘린 센터(Lynn Center)’를 조성한다. 어린이집과 맘스스테이션도 마련되며, 2층 규모의 단지 내 상가도 계획돼 있다.

오는 2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분양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의 차별화된 입지와 상품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다”며 “곧 진행될 파주 운정신도시 A33블록 후분양 역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