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굴착기 판다···HD현대인프라코어 '디벨론'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가 TV 홈쇼핑에 이어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 굴착기를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대중들이 건설 장비를 직접 보고 촬영할 기회를 제공해 디벨론을 알리고 보다 친숙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전기 굴착기도 전시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가 TV 홈쇼핑에 이어 건설기계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판매한다. 신규 건설기계 브랜드인 ‘디벨론’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중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 굴착기를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친환경 전기 굴착기(DX20ZE) 1종과 미니 굴착기 2종(DX17Z-7, DX30Z-7)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전기 굴착기 실물도 처음으로 오프라인 공간에 전시한다.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백화점에 굴착기 전시 공간을 꾸미고 영업팀 직원이 상주해 굴착기에 대한 설명과 판매 상담도 진행한다.
또 18일에는 최근 디벨론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다영의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다영은 직접 굴착기 조종 교육과 실습 과정을 이수해 소형 건설기계 조종사 면허를 취득한 ‘굴착돌’로 주목을 받고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 관계자는 “대중들이 건설 장비를 직접 보고 촬영할 기회를 제공해 디벨론을 알리고 보다 친숙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후 연락 끊긴 아내…일하던 공장서 원단에 깔려 숨진채 발견
- “임신 5개월 은행원인데 마트 캐셔로 발령났어요” 하소연…누리꾼들 반응은
- '축구 스타' 네이마르도 슬퍼했다는 브라질 女인플루언서의 죽음, 도대체 왜
- 여주서 발견된 개 사체 100여구…범인 정체 보니 '경악'
- 故 설리 숨겨왔던 눈물의 고백…'예쁜 내 자신이 싫었다'
- '빈대 너무 싫어요'…출몰장소·횟수 집계 '빈대 맵' 만든 20대 직장인
- “남자 잡아먹어…XX할 때도 올라타' 카페 女사장 성희롱한 男손님
- 8000만원 '故구본무 롤렉스' 받는 오지환 '구광모 회장께 드리겠다'
- 가수 홍진영까지 띄웠는데…'홈쇼핑 당분간 부진' 전망 쏟아지는 이유
- '담배 피우며 수위 높은 '노출'까지'…'성인방송 BJ' 충격적인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