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1년 내 취업 못하면 환불"…'웹 개발 코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인재양성 기업 코드스테이츠가 전략적인 개발자 커리어 진입을 지원하는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코드스테이츠는 '2024년 개발자 취업을 위한 웹 개발 코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얼리버드 신청자를 12월3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웹 개발 과정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수료 후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취업 시 축하금 지급 등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IT 인재양성 기업 코드스테이츠가 전략적인 개발자 커리어 진입을 지원하는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하고 장학생도 선발한다.
코드스테이츠는 '2024년 개발자 취업을 위한 웹 개발 코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얼리버드 신청자를 12월3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육은 내년 1월 8일부터 진행된다.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로 세부 과정이 구분돼 있다. 6개월 동안 전일제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운영된다.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웹 개발 과정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수료 후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취업 시 축하금 지급 등이 제공된다.
프로그램 자체 장학 제도도 있다. 코드스테이츠는 '경제적·사회적 배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 비전에 부합하는 장학생과 테크 직군에 도전하는 여성 등을 자체 기준에 따라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코드스테이츠는 소득 기반 후불제(IBLNPL) 모델을 이번 과정에 도입한다. 최초에는 비용 지불 없이 먼저 교육을 받는다. 이후 일정 수준 이상으로 소득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정해진 교육비를 납부하는 형태다.
코드스테이츠는 대기업을 비롯한 유수 기업에서 최대 10년 이상의 개발 분야 실무 경력을 보유했거나 대학원 교수 혹은 전임 강사 이력을 지닌 전문가들과 함께 커리큘럼 개발과 검수를 진행했다. 실무에 초점을 둔 새로운 학습 프로세스도 도입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