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유, 지스타 2023서 숏폼 게임 마케팅 솔루션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숏폼 전문 기업 윗유(witU)는 오는 16일 개막하는 'G-STAR(지스타) 2023'에서 다양한 게임 기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관련 전략 및 솔루션을 공유한다고 15일 밝혔다.
윗유는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모비릭스, 크래프톤, 쿡앱스 등 게임 기업과 협업해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한 숏폼 마케팅 사례와 전략을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숏폼 전문 기업 윗유(witU)는 오는 16일 개막하는 ‘G-STAR(지스타) 2023’에서 다양한 게임 기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관련 전략 및 솔루션을 공유한다고 15일 밝혔다.
윗유는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모비릭스, 크래프톤, 쿡앱스 등 게임 기업과 협업해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한 숏폼 마케팅 사례와 전략을 나눈다. 이와 더불어 △크리에이터 라이선스 무상 제공(틱톡) △해외 크리에이터 소재 무상 제공(틱톡) 릴스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인스타그램) △쇼츠 Only 캠페인 화이트리스팅(유튜브) 등 숏폼 마케팅의 효과와 효율성을 더해줄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게임 마케팅 과정에서 벤치마크 대비 200% 이상의 성과를 창출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윗유의 AR 필터 기능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차재승 윗유 대표는 “윗유의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과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 역량은 이미 많은 게임 기업들의 인정을 받은 바 있다”라며 “폭발적인 성장을 모색하는 많은 게임업계 관계자 분들이 이번 지스타 2023 윗유 부스를 통해 숏폼 마케팅 노하우와 전략을 직접 체험해보고 새로운 성장과 협업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크 밟았는데”…강남서 지하 벽 뚫고 나간 전기차, 무슨 일
- '사건 브로커' 연루 의혹받던 전직 치안감, 하남서 숨진 채 발견
- ‘전세 사기’ 동업자된 사촌형제…외제차·유흥에 수억 탕진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헉헉, 내가 졌다” 마트서 조화 훔친 절도범, 추격전 벌이다 항복
- “남현희, 본인 명의 들키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세창 "이혼→사기→묻지마 폭행…극단적 선택 안 해 대견"
- '홈즈' 장우영 "집 구할 때 위성 사진 봐"…한강뷰 매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