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매트릭스,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매트릭스가 오는 1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 2023'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진매트릭스는 이번 전시에 호흡기 감염(RI) 진단, 성매개 감염(STI) 진단, 자궁경부암 인유두종바이러스(HPV) 진단, 급성 장염(GI) 진단 등 고성능 다중 분자진단 제품 '네오플렉스(NeoPlex)'의 다양한 라인을 전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진매트릭스가 오는 1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 2023'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진매트릭스는 이번 전시에 호흡기 감염(RI) 진단, 성매개 감염(STI) 진단, 자궁경부암 인유두종바이러스(HPV) 진단, 급성 장염(GI) 진단 등 고성능 다중 분자진단 제품 ‘네오플렉스(NeoPlex)’의 다양한 라인을 전시하고 있다.
엔데믹에 따라 독감, 감기, 코로나 등의 호흡기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폐렴, 백일해 등 호흡기 세균 감염이 유행하며, 글로벌 분자진단 시장 내 호흡기 진단 제품의 니즈가 더욱 커지는 추세다. 이에 회사는 이번 전시에 호흡기 세균(RB), 호흡기 바이러스(RV), 결핵 및 비결핵 항산균(TB/NTM) 진단 제품으로 구성된 호흡기 감염(RI) 진단 제품군을 중점 소개 중이다.
특히 회사는 호흡기 감염(RI) 진단 제품군 중 네오플렉스 TB/NTM-5를 분자진단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는 혁신 제품으로 선보인다. '네오플렉스 TB/NTM-5'은 결핵균과 5종의 비결핵 항산균을 일괄 감별하는 다중 분자진단 제품으로서, 장기간 배양을 거쳐 진단하는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총 6종의 결핵 관련 세균을 빠르고 정확하게 일괄 감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성능이 장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김지민, 베트남서 껴안고 키스…꿀 뚝뚝
- 뉴진스 "어도어와 신뢰관계 다 깨져…29일 0시부터 전속계약 해지"
- 처음 자녀 얘기한 고현정 "친하지 않아 너무 슬퍼"
- 최선규 "기러기 생활 중 혼자 기절…부친상도 몰랐다"
- "남편 20억 빚 떠넘기고 잠적"…혼자 이혼한 여배우 사연
- 양소영 변호사 "정우성, 양육비 많이 줄 수 밖에…" 이유는?
- 고우리, '임신금지 계약서' 공개…"남편이 더 잘 지켜 열받아"
- 오정연 "오토바이 100㎞ 달리다 사고…기억 사라져"
- 정용진 언급 고현정 "20대에 깊은 사랑…인생 마음대로 안 돼"
- 서인영, 이혼설 결국 인정 "소송 마무리 단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