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어떠케어' 전국 9000여개 센터 건강검진 비교·예약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케어는 건강검진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어떠케어 건강검진'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어떠케어는 건강검진 항목과 비용을 손쉽게 비교하고 모바일에서 한 번에 예약까지 할 수 있는 건강검진 비교·예약 서비스다.
리뉴얼 된 어떠케어 건강검진을 이용하면 국가 일반검진과 암 검진, 종합검진이 가능한 전국 9000여 검진센터의 검진 프로그램과 비용, 검사 장비 보유 현황, 휴진일 등 검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케어는 건강검진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어떠케어 건강검진'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어떠케어는 건강검진 항목과 비용을 손쉽게 비교하고 모바일에서 한 번에 예약까지 할 수 있는 건강검진 비교·예약 서비스다. 리뉴얼 된 어떠케어 건강검진을 이용하면 국가 일반검진과 암 검진, 종합검진이 가능한 전국 9000여 검진센터의 검진 프로그램과 비용, 검사 장비 보유 현황, 휴진일 등 검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어떠케어는 이용자가 선택한 검진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비용과 지역이 유사한 다른 검진 프로그램을 검사 항목별로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원하는 지역과 검진 종류, 검사 장비 보유 등의 조건에 맞는 검진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세 필터 기능을 강화했다.
검진 프로그램 정보와 비용을 알아보기 어려웠던 이들도 어떠케어를 이용하면 자신의 상황에 맞는 검진센터를 찾아 수월하게 비교·예약할 수 있다. 어떠케어 제휴 검진센터 약 100곳 500개 검진 프로그램은 'ㅇㅋ예약'으로 검진 예약부터 결과 관리를 할 수 있다.
나주엽 GC케어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일상생활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검진의 중요성도 높아져 가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어떠케어 앱으로 건강검진의 혜택과 스마트한 결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데이터 상반기 매출 1兆 돌파…핀테크·IT 적자 큰 폭 개선
- 獨 콘티넨탈, 수천명 구조조정…“미래차 수익성 확보 더뎌 결단”
- 역대 최다 유니콘, 절반이 적자 허덕
- 여야, R&D 예산 전면전…최대 쟁점은 '글로벌 R&D'
- “스케일업 모펀드 도입해 딥테크·기술혁신기업 키워야”
- “컨트롤타워 없고, 기본법은 국회 계류”…정부 인재양성 정책 '공염불' 될라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7〉시큐리티플랫폼 “IoT기기 두뇌에 '보안' 심는다”
- 명품 플랫폼, UI·UX 개편…구매 여정 최적화 속도
- 인타운, 도면정보 추출·활용 SW서비스 출시
- 에스알포스트 “디지털 정부, 민원 A·Z까지 AI로 신속·정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