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섭 '달밤 음악회', 새 시즌으로 컴백 "기대해도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명섭의 '달밤 음악회'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조명섭은 다음 달 2일 '2023 조명섭 달밤 음악회 시즌2'를 개최하고 2023년의 마무리를 팬들과 함께한다.
기존의 '달밤 음악회'는 전통가요 지킴이 조명섭의 모습을 보여줬다.
조명섭의 '달밤 음악회' 시즌2는 다음 달 2일 명화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면도 있었어?'하고 깜짝 놀랄 것"
가수 조명섭의 '달밤 음악회'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조명섭은 다음 달 2일 '2023 조명섭 달밤 음악회 시즌2'를 개최하고 2023년의 마무리를 팬들과 함께한다.
기존의 '달밤 음악회'는 전통가요 지킴이 조명섭의 모습을 보여줬다. 조명섭은 새롭게 단장한 시즌2에서 가수 일대기가 담긴 노래들을 비롯해 노래에 담긴 에피소드까지 직접 공개한다. 여기에 그동안 공연이나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조명섭의 개인기와 춤의 향연이 펼쳐진다. 데뷔 4년 차 다운 물오른 입담과 재치 있는 진행 또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2023년의 마무리를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시간인 만큼 조명섭은 관객과 소통하는 스페셜 이벤트 역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명섭은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저의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조명섭한테 이런 면도 있었어?'하고 깜짝 놀라실 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콘서트에서 처음 들려드리는 곡들도 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명섭의 '달밤 음악회' 시즌2는 다음 달 2일 명화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내가 '아는 형님' 출연해도 되지 않나"
- 채리나, LG 트윈스 우승에 감격…남편 박용근 코치와 인증샷
- 한혜진 "전 남친, 결혼 얘기 꺼내 거절했더니 이별 통보"
- 만삭으로 새 남친 만난 '고딩엄마'…박미선 '황당' ('고딩엄빠4')
- 조인성, 약속 지켰다…시상식 상금으로 기부 선행
- 한상길 훔쳐보는 박하선…'마님은 왜', 베일 벗은 예고 영상
- '그것이 알고 싶다' 측, 피프티 편 대역 등장 논란에 "방송 초반 고지"
- 최병모, '서울의 봄' 출연…대세 행보 잇는다
- "밤낮으로 운동"…'독전2', 조진웅·차승원·한효주의 진한 땀방울
- [단독] 이성경, 이동욱 주연 '착한 사나이'로 안방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