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앤팀, 오늘(15일) 첫 정규앨범 발매 “폭발적 에너지 보여드릴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첫 정규 앨범으로 본격적인 모험에 나선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1월 15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간)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로 팬들 앞에 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첫 정규 앨범으로 본격적인 모험에 나선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1월 15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간)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로 팬들 앞에 선다.
아홉 멤버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하이브를 통해 소감과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의주는 "정규 앨범인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많은 분께 드디어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고 말했다. 후마는 "데뷔 앨범, 미니 2집과는 또 다른 기분이다. &TEAM이라는 그룹을 제대로 알리겠다는 마음으로, 후회 없는 활동을 하기 위해 연습도 열심히 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케이는 "정규 앨범을 발표하게 돼 영광이고, 빨리 공개하고 싶은 마음뿐이다. &TEAM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니콜라스는 "이번 앨범의 경우 곡마다 분위기가 다 다르기 때문에 &TEAM의 여러 면모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마는 "빨리 루네(LUNÉ, 팬덤명)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는 일념으로 노력했기 때문에 컴백이 정말 기대된다. &TEAM이 'First Howling' 시리즈를 통해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조는 "타이틀곡은 강렬하고, 커플링곡은 경쾌한 분위기여서 상반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팬분들이 저희의 다양한 모습을 좋아하시면 좋겠고, &TEAM으로서 보여드릴 수 있는 무대가 늘어나 기쁘고 설렌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하루아는 "신곡과 퍼포먼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루네 여러분의 반응도 기대된다. 최선을 다했던 데뷔 당시를 떠올리면서 하나하나 제 것으로 만들어가고 싶다"고 다짐했다.
타키는 "이번 앨범으로 시상식과 연말 특집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키는 "콘서트에서 선보일 수 있는 곡이 많아지고, 다양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통해 매력을 드러낼 수 있어 기분 좋다. 곡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이라고 이야기했다.
'First Howling : NOW'는 &TEAM의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를 잇는 이야기로, 'First Howling'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TEAM은 'ME', 'WE', 그리고 'NOW'로 연결되는 앨범의 전개를 통해 자신들의 확고한 미래를 말하는 동시에 팀의 정체성을 공고히 한다.
&TEAM은 정규 1집을 통해 두려움을 이겨내고 더 큰 목소리를 낼 준비를 마친 아홉 소년의 본격적인 모험의 시작을 알린다. 'First Howling : NOW'는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결심을 하고, 출발선에 선 아홉 멤버의 지금에 집중했다.
'First Howling : NOW'에는 타이틀곡 'War Cry'를 비롯해 커플링곡 'Dropkick'과 'Really Crazy', 'ALIEN' 등 신곡과 기존 발표곡, 그리고 &TEAM의 탄생을 알린 글로벌 오디션 '&AUDITION - The Howling -'의 시그널송과 미션곡 등 총 18곡이 수록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 혜리→박지윤까지 보름새 5커플 이별, 11월 괴담 몸집 키우나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결혼 14년차’ 이수영 “남편에 수십억 빚공개 도망 기회 줘, 5일 후 청혼” (돌싱포맨)[어제TV]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고백 “거절한 것 후회한다”(슈취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