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브리스킷 바비Q’ 피자 출시…“수험생은 반값”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가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얹은 '브리스킷 바비Q(사진)'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도미노피자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16~17일 이틀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매장 방문 포장 시 피자와 콜라 1.25ℓ를 반값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가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얹은 ‘브리스킷 바비Q(사진)’를 출시한다. 부드럽게 익힌 차돌 양지에 4가지 페퍼(블랙·핑크·화이트·그린)를 시즈닝한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주요 토핑으로 사용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4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9000원이다. 도미노 마니아 혜택을 적용하면 라지 사이즈를 2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도미노피자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16~17일 이틀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매장 방문 포장 시 피자와 콜라 1.25ℓ를 반값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남현희, 본인 명의 알려지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