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1% 세일…고객 맞춤형 선택 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오는 12월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15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기획전에서는 최대 61%가 할인된 상품을 비롯해 매주 월요일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울렛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하나투어 회원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기획전에서는 최대 61%가 할인된 상품을 비롯해 매주 월요일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울렛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10만원 쿠폰팩과 결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부터 에어텔, 항공권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겨울여행 치트키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LIVE 겨울여행 특가 알람을 신청하고,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을 준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4인 에어텔(4일)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하나투어 회원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