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수집형 RPG '아도르' BI 공개…남성지 '맥심'과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미소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아도르: 수호의 여신'의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5일 공개했다.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드래곤플라이가 자체 개발 중인 신규 IP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수호의 여신 출시 전 남성지 맥심(MAXIM)과 함께 '제 2회 맥심 AI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BI공개를 시작으로 게임 소식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미소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아도르: 수호의 여신'의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5일 공개했다.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드래곤플라이가 자체 개발 중인 신규 IP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캐릭터의 성장과 교감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현할 예정이다. 아도르: 수호의 여신 BI 디자인은 사이버 펑크한 느낌을 살려 게임이 추구하는 미래 전쟁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수호의 여신 출시 전 남성지 맥심(MAXIM)과 함께 '제 2회 맥심 AI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AI를 활용해 아도르: 수호의 여신 주요 캐릭터를 자신만의 모델로 제작하고 맥심 코리아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15일부터 12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선정작은 맥심 잡지 2024년 1월호에 기재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수호의 여신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BI공개를 시작으로 게임 소식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의혹 직접 부인 "제모한 적 없어...과도한 몸동작은 유연해서"
- 직접 입 연 지드래곤 "마약한 적 없다…검출되면 그게 더 이상"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