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지스타]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로 e스포츠 재미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이하 지스타)'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장수 뉴노멀소프트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이하 지스타)'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총 60부스 규모로 운영하며 신작 CCG '템페스트'를 활용한 e스포츠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총 300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 요소와 빠른 템포의 플레이로 심리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먼저 파악할 수 있으며,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매번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콘셉트의 이벤트를 마련해 다른 이용자와 1대1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람객은 대전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3연승을 달성할 시 구글기프트 카드 10만원권을 획득할 수 있다.
박장수 뉴노멀소프트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 첫선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무슨 일?…"오늘 구입한 도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