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와 킬리안 음바페...반복되는 밀당 대가들 다운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MC 스포츠 등 해외 매체 들은 14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가 원한다면 영입을 허락할 것"이라는 레알 마드리드 쪽 소식통의 주장을 빌어 음바페 영입에 대한 의지가 남아있음을 보도했다.
음바페 본인도 이적에 무관심한 듯 현 소속팀 PSG에서 뛰는 것이 행복하고 이적 요청을 한 적이 없다는 입장이지만 시기의 문제일 뿐 결국 음바페의 마드리드행은 확정적이라는 것이 축구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MC 스포츠 등 해외 매체 들은 14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가 원한다면 영입을 허락할 것"이라는 레알 마드리드 쪽 소식통의 주장을 빌어 음바페 영입에 대한 의지가 남아있음을 보도했다. 지난 9일 스페인 매체 카데나세르가 "레알 마드리드가 더 이상 PSG의 공격수에 관심이 없다."라고 전했던 것과는 반대되는 이야기다.
벌써 이 때부터 음바페를 향한 마드리드의 구애는 시작 되었고 그들의 밀당은 10년이 지난 2023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이어 올 시즌에도 마드리드의 음바페 영입설은 루머성 기사로 여러 차례 보도 되었으나 공식 이적 기사는 최근까지 나오지 않고 있었던 차다.
지난 여름 PSG의 재계약 제안을 거부했던 음바페, 시즌 중 극적 화해했지만 연장 계약은 없었다. 1월 이적 시장이 몇 주 앞으로 다가온 만큼 과연 내년 초에는 어느 팀을 선택하게 될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AFP, EPA, AP/연합뉴스 제공
최대영 rokmc117@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