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플라잉스퍼’ 韓 2000번째 고객 맞아 특별한 차량 인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서울이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차량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티안 슐릭 총괄상무는 "2000번째 플라잉스퍼가 고객에게 인도되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라며 "벤틀리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고객의 모든 순간이 빛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무가 직접 고객에게 인도하며 기념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서울이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차량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티안 슐릭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총괄상무가 참석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인도했다. 또 벤틀리서울은 2000번째 고객을 위해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샴페인 ‘폴 당장 에 피스’(Paul Dangin & Fils)과 함께 하는 만찬도 준비했다.
2000번째 플라잉스퍼를 인도받은 고객은 “기념비적인 2000번째 플라잉스퍼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다”며 “플라잉스퍼의 품격과 세련된 디자인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에 반해 구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차량은 매그놀리아 색상의 플라잉스퍼 아주르 모델이다. 고객 취향에 맞춘 가죽·베니어 조합으로 꾸며졌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유일하게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한 벤틀리의 대표 모델이다.
벤틀리서울은 벤틀리와 플라잉스퍼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까지 캠페인을 열고 신규 계약 고객에게 5년 보증 및 5년 유지보수 서비스 등과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티안 슐릭 총괄상무는 “2000번째 플라잉스퍼가 고객에게 인도되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라며 “벤틀리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고객의 모든 순간이 빛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가 내 DM 무단사용” 내용 보니…“겁XXX 없네”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풀빌라 수영장 빠져 20개월 여아 중태…부모 잠든 사이
- “웬 남자가 내 옷을 껴안고는”…女집 침입, 비명에 도망간 이웃
- 지하철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중학생 무차별 폭행한 만취男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그알' 측 "피프티 편 대역 논란? 표기했다…후속 방송 아직" [공식]
- ‘시진핑과 만찬’ 티켓 인기…머스크 등 美 재계 거물들 온다
- 리버풀 공격수 디아스, 콜롬비아 반군 납치된 아버지와 뜨거운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