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뮤직 어워드 퍼포머…2곡 무대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컴백한 남성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퍼포머(공연자)로 선정돼 무대를 꾸민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이하 '2023 BBMAs')는 14일(현지 시간)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는 19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공연한다고 알렸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공연하는 건, K팝 보이그룹으로서는 방탄소년단 이후 스트레이 키즈가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컴백한 남성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퍼포머(공연자)로 선정돼 무대를 꾸민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이하 '2023 BBMAs')는 14일(현지 시간)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는 19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공연한다고 알렸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공연하는 건, K팝 보이그룹으로서는 방탄소년단 이후 스트레이 키즈가 두 번째다.
스트레이 키즈는 세 번째 정규앨범 '★★★★★'(파이브스타)(5-STAR)의 타이틀곡인 '특'과 지난 10일 낸 미니 8집 '락스타'(樂-STAR) 타이틀곡 '락'(樂) 무대를 펼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3 BBMAs'에서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톱 K팝 앨범' 등 두 부문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지난해 3월 미니앨범 '오디너리'(ODDINARY)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처음으로 정상을 차지한 스트레이 키즈는, 이후 '맥시던트'(MAXIDENT)와 '파이브스타'까지 앨범 세 장을 모두 '빌보드 200' 1위에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올해 7월 '롤라팔루자 파리' 간판 출연자(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섰고, 9월에는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에서 '특'으로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2월 31일 방송하는 NHK '홍백가합전'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2018년 데뷔 이후 5년 만이자, 첫 출연이다. '홍백가합전'은 일본의 대표적인 연말 특집 방송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파니 영, 컨디션 난조로 휴식 "한 달 후 활동 재개"
- 세븐틴, 유네스코 연설 "함께라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어"
- 온라인 암표 거래 기승…음레협, 법률 개정 청원
- 하이브 라틴 아메리카 생긴다…1.7조 음반·음원 시장 겨냥
- 탑현, SNS 사칭 피해 주의 당부 "금전 요구 절대 NO"
- [현장EN:]'날것'이 강점인 키오프, 더 짙어진 개성으로 컴백
- [현장EN:]"모든 장르를 아뽀키 스타일로 소화, 자부심 있죠"
- [EN:터뷰]'예술가' 박기영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는 일
- [EN:터뷰]'10주년' 딘딘 "나날이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 [EN:터뷰]'가수' 딘딘 "자격지심이 사라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