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남친’ 테일러 로트너, 아내 앞에서 ‘전 연인’ 극찬[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전 연인인 배우 테일러 로트너가 '최고의 전 남자친구'라고 불리는 소감을 밝혔다.
로트너는 지난 7월 아내 테일러 돔 로트너와 전 연인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를 관람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로트너는 아내가 스위프트를 질투하지 않냐는 질문에, "아내는 스위프트의 열성 팬으로, 제가 곡 목록에 있는 유일한 전 남친이라고 알려줬다"며 "그래서 스위프트 콘서트에 달려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전 연인인 배우 테일러 로트너가 ‘최고의 전 남자친구’라고 불리는 소감을 밝혔다.
미국 연예매체 피플은 13일(현지시각) 테일러 로트너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2013년 스위프트와 교제한 로트너는 스위프트의 히트곡 ‘백 투 디셈버’(Back to December)의 영감을 준 연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로트너는 스위프트가 유일하게 ‘디스곡’을 만들지 않은 연인이기도 하다. 때문 스위프트 팬덤인 ‘스위프티’에게 ‘최고의 전 남자 친구’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로트너는 지난 7월 아내 테일러 돔 로트너와 전 연인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를 관람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로트너는 이 콘서트에서 스위프트와 함께 했던 드라마 ‘밸런타인데이’의 풍차돌리기와 공중제비를 재연해 화제가 됐다.
로트너는 “7만 5000명의 스위프티 앞에 서본 건 처음이었는데 그들의 엄청난 열정이 비현실적으로 느껴졌다”며 “‘트와일라잇’ 시리즈 출연 당시 팬들의 반응과 비슷한 거 같다”고 회상했다.
스위프트의 성공에 대해 로트너는 “스위프트는 전례가 없는 길을 걷고 있고 가장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모든 걸 받을 자격이 있다”며 “정점의 자리에서 모두에게 친절한 모습이 대단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로트너는 아내가 스위프트를 질투하지 않냐는 질문에, “아내는 스위프트의 열성 팬으로, 제가 곡 목록에 있는 유일한 전 남친이라고 알려줬다”며 “그래서 스위프트 콘서트에 달려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로트너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늑대인간 제이콥 블랙 역을 맡았다.
스위프트는 최근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공개 열애를 이어가는 중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이수영 “6학년 아이 있어.. ♥남편 청혼에 빚 통장 보여줬더니 5일간 연락 두절” (돌싱포맨) [종
- ‘LG우승의 밤’ 채리나♥박용근 “보너스 다 내거야” “쉬면서 잘할게” 달달한 애정고백
- 홍진경, 난소암 투병 기억..“항암 6번..병원 앞에 가면 약 냄새가 나”(‘아침먹고가’)
- ‘슈가맨’→‘수리남’의 반가웠던 그 얼굴…원투 오창훈, 암 투병으로 사망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