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국대 오상욱 “이상형=김유정, 진짜 좋아해” 깜짝 영상편지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이상형으로 배우 김유정을 지목했다.
"결혼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 하는 것"이라고 운을 뗀 오상욱은 이상형에 대해 "그 사람이 존경스러웠으면 좋겠다"며 배우 김유정을 지목했다.
오상욱은 김유정을 실제로 만난 적이 없다며 급 영상편지를 남겼다.
오상욱은 "진짜 좋아한다. 너무 멋있고 보고 싶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팬심을 고백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이상형으로 배우 김유정을 지목했다.
11월 14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너는 나의 행복이야'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김준호는 아들 은우의 두 돌을 맞아 '펜싱 어벤져스' 오상욱과 김정환을 초대했다. 김정환은 생후 18개월 아들 로이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은우의 생일 파티. 식사를 하던 김정환은 "상욱이도 빨리 결혼하자. 우리 멤버 중에 너만 총각이다"며 결혼을 재촉했다.
김준호 역시 "결혼 해볼 만해"라며 거들었고, 김정환은 "형이 마흔이 넘으니까 준호가 부럽다. 육아도 체력이 없으면 안 된다"며 잔소리를 퍼부었다.
"결혼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 하는 것"이라고 운을 뗀 오상욱은 이상형에 대해 "그 사람이 존경스러웠으면 좋겠다"며 배우 김유정을 지목했다.
오상욱은 김유정을 실제로 만난 적이 없다며 급 영상편지를 남겼다. 오상욱은 "진짜 좋아한다. 너무 멋있고 보고 싶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팬심을 고백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원투 오창훈, 결혼 4년만 안타까운 사망…음악 열정 가득한 마지막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