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박미선X인교진X서장훈, 뜻밖의 사연에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박미선, 인교진, 서장훈이 고딩맘 오현실의 사연에 오열한다.
1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7회에서는 "아이 셋의 아빠가 다르다"는 '청소년 엄마' 오현실이 출연해, 현재 5천만 원이 넘는 채무에 시달리고 있는 현실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현실은 '고딩엄빠4'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같이 살고 싶은 남자가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7회에서는 “아이 셋의 아빠가 다르다”는 ‘청소년 엄마’ 오현실이 출연해, 현재 5천만 원이 넘는 채무에 시달리고 있는 현실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현실은 ‘고딩엄빠4’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같이 살고 싶은 남자가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다음날이 되자 오현실은 어머니에게 말도 없이 또 외출한다. 이에 3MC는 “같이 살고 싶다는 남자를 만나러 가나?”라며 궁금해한다. 이런 가운데 오현실이 밝힌 고민의 속뜻을 이해하게 된 3MC는 “뭐야 이게”, “진짜 미치겠다”라며 눈물을 터트린다.
한참을 오열한 박미선은 “(오현실의) 심정을 짐작조차 할 수 없다”며 위로를 건넨다. 한편 서장훈은 오히려 “이러면 안 돼, 대체 뭐 하는 거야!”라며 분통을 터뜨린다.
‘고딩엄빠4’는 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가 내 DM 무단사용” 내용 보니…“겁XXX 없네”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풀빌라 수영장 빠져 20개월 여아 중태…부모 잠든 사이
- “웬 남자가 내 옷을 껴안고는”…女집 침입, 비명에 도망간 이웃
- 지하철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중학생 무차별 폭행한 만취男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수영 "결혼 전 수십억 빚 공개…남편 연락두절"
- 리버풀 공격수 디아스, 콜롬비아 반군 납치된 아버지와 뜨거운 재회
- 美 금리 인하 내년 하반기에나…"등급 하향 이어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