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 이유식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유기농 쌀로 더 맛있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식품 브랜드 '엘빈즈'가 이유식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빈즈 이유식은 친환경 유기농 신동진 쌀을 사용하며, 일반 쌀에 비해 1.3배 굵고 밥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엘빈즈 체험 이벤트를 통해 품질 좋은 친환경 유기농 쌀로 만든 신선한 이유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를 쓰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유아식품 브랜드 '엘빈즈'가 이유식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빈즈 이유식은 친환경 유기농 신동진 쌀을 사용하며, 일반 쌀에 비해 1.3배 굵고 밥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신동진 쌀은 '소비자가 뽑은 12대 브랜드 쌀' 최다 선정에 '대한민국 우수품종상' 수상 경력 등 품질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쌀 품종이다.
또한 화학비료나 합성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농산물임을 농림축산식품부가 보증하는 만큼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체험은 냉장이유식, 한우듬뿍 이유식, 실온이유식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배송비 3천원은 적립금으로 환급되기 때문에 이유식 2팩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엘빈즈 체험 이벤트를 통해 품질 좋은 친환경 유기농 쌀로 만든 신선한 이유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를 쓰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獨 콘티넨탈, 수천명 구조조정…“미래차 수익성 확보 더뎌 결단”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지역 현안 놓치지 않게…지자체가 디지털 전략 수립해야
- 역대 최다 유니콘, 절반이 적자 허덕
- 이지네트웍스, 미국 풀러턴市와 실내공기 질 개선 업무협약 체결
- [K-Awards & Si-Tech Innovation Award 2023]올해의 웹서비스, 아이티이지·상상이음 통합대상 수상
- [포토닉스 코리아 2023]ETRI 호남권연구센터, 광융합분야 최신 연구결과물 선보여
- '두리안 사랑'에 빠진 中, 베트남 농가들 커피나무 갈아엎었다
- 한컴, 3분기 누적 영업익 293억···클라우드 매출 비중 첫 10%대 돌파
- 2010년 악몽 재현?…화산 폭발 임박한 아이슬란드 '비상사태'
- “바닥까지 보여”…알래스카 호수, 유리처럼 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