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김유정 진짜 좋아해”…영상편지로 팬심 고백(슈돌) [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선수 오상욱이 배우 김유정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1 '슈퍼맨이 돌아왔다' 501회에는 오상욱, 김정환 선수가 은우의 두 돌을 축하하기 위해 김준호의 집을 방문했다.
김준호가 영상편지를 제안하자 오상욱은 "안녕하세요 팬이고요 너무 멋있고 기회가 되면 뵙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수줍어했다.
특히 오상욱은 김준호의 둘째 아들 정우의 기저귀 갈기를 시작으로 스파르타 육아 훈련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싱선수 오상욱이 배우 김유정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1 ‘슈퍼맨이 돌아왔다’ 501회에는 오상욱, 김정환 선수가 은우의 두 돌을 축하하기 위해 김준호의 집을 방문했다.
이윽고 오상욱은 기린 탈을 쓰고 2미터가 넘는 기린으로 변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준호와 김정환은 각각 강아지, 돼지로 변신해 깜찍함을 더했다. 정우는 포실포실한 볼과 허벅지를 지닌 토끼로 매력을 뽐냈고, 로이는 아기 호랑이로 변신했다.
생일 파티가 끝난 후, 김정환은 밥을 먹다가 “상욱이도 빨리 결혼하자. 우리 멤버 중에 너만 총각이다”라며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이상형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오상욱은 “그 사람이 존경스러웠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되었고, 오상욱은 “김유정 진짜 좋아한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김준호가 “실제로 만난 적 있냐”고 물었고, 오상욱은 “없다”고 말했다.
김준호가 영상편지를 제안하자 오상욱은 “안녕하세요 팬이고요 너무 멋있고 기회가 되면 뵙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수줍어했다.
김준호는 은우에게 촛불 끄기를 가르치며 “타깃을 보고 한 번에. 고개는 45도”라며 진지하게 국대표 ‘칼각’ 훈련을 시도했고, 은우는 아빠의 말에 따라 촛불 끄기를 맹연습해 자동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은우는 아빠를 도와 자신의 얼굴이 프린팅된 현수막을 붙이고, 밀대로 바닥 청소까지 마쳤다. 이에 ‘어펜져스’ 내 막내 오상욱이 은우의 SNS를 팔로우하고 있는 삼촌 팬임을 밝히며 등장했다. 오상욱은 은우의 눈을 맞추기 위해 무릎을 꿇고 “맛있다 한 번만 해줘라”라며 간절한 소망을 전했다.
오상욱은 은우에게 끊임없는 애정 공세를 펼쳤고, 처음에 낯을 가리던 은우가 오상욱에게 “맛있다” 개인기는 물론 “삼촌 멋있다. 사랑해요”라고 말해 오상욱을 감격하게 했다.
특히 오상욱은 김준호의 둘째 아들 정우의 기저귀 갈기를 시작으로 스파르타 육아 훈련에 돌입했다. 오상욱은 금메달 따기보다 더욱 힘든 육아에 땀을 뻘뻘 흘리고 다리를 휘청거려 폭소를 자아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현역 입대…몬베베 위해 삭발 사진 공개 - MK스포츠
- 지드래곤, 직접 밝힌 마약 의혹 입장 “하지 않았다”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우기, 누드톤 드레스+우월한 볼륨감 - MK스포츠
- 르세라핌 사쿠라, 탄력 있는 몸매와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3골 1도움 폭발’ 황희찬, 울버햄튼 10월 이달의 선수 등극! [공식발표] - MK스포츠
- 클린스만호, 싱가포르 상대로 다득점할 수 있을까? [2026월드컵] - MK스포츠
- 아산시유소년야구단, 제2회 청춘양구 전국유소년야구대회 우승…MVP 이예준 “김하성 선수 본받
- SSG, 2군 폭행 연루 이거연 포함 6명 방출 통보 [공식발표] - MK스포츠
- 대한항공의 신형 엔진, 삼성화재 젊은피, 우리카드 야전사령관…작년엔 99즈가 있었다면, 올해에
- 수능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 수험표 들고 배구 보러 가자! 정관장,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