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의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시작된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는 공원 내 손오공 NPC를 만나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에서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잔망루피'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시작된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는 공원 내 손오공 NPC를 만나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할 수 있다.
퀘스트는 어둠의 추종자로 인해 뒤숭숭한 분위기 속의 동화나라가 배경이다.
손오공은 본인의 수련장소에서 수면에 비치는 일렁이는 형상을 목격하고 형상 속에서 도와 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이용자들은 손오공과 형상 속 목소리를 도와 미션과 맵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도력의 비약’ 아이템을 수집해 전달해야 한다.
손오공에게 전달한 누적 아이템 수량에 따라 각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각 단계에서 이번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의 모습을 삽화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에서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잔망루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 1탄으로 공원 내 잔망루피 포토존과 NPC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동화나라에 삐에로 대신 취업한 잔팡루피의 인턴 생활을 응원하면 된다.
각 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원 메시지’를 잔망루피에게 전달하고 ‘잔망루피 상자’와 특별한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NPC 대전 모드 내에 ‘삐에로를 이겨라’ 이벤트 모드가 추가됐다.
‘삐에로를 이겨라’ 모드는 삐에로들이 직접 본인이 자신 있어 하는 맵을 선택하여 뛴 기록을 이용자들이 도전하는 것으로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이지모드와 삐에로가 최선을 다한 하드모드로 나뉘어 있다.
삐에로를 이긴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승리 보상으로 ‘잔망루피 상자’, 칭호 ‘삐에로를 이긴’, ‘New.1 변경권 상자’ 등이 주어진다.
‘테일즈런너’의 모든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아카이브도 UI와 스토리 챕터 구분 등이 개선됐다.
상점 내 ‘잔망루피 심플 잠옷’, ‘잔망루피 키링 상자’ 등 8개의 신규 잔망루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판이 신규로 추가됐다. 14개의 ‘러블리 뮤트’ 복장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신규 패키지 4종이 추가됐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