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오아시스3: 넥스트 웨이브’ 업데이트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MMORPG '리니지M'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9일 리니지M은 암흑기사 클래스 리부트 등을 진행하는 '오아시스3: 넥스트 웨이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리니지M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각 1장씩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리니지M은 암흑기사 클래스 리부트 등을 진행하는 ‘오아시스3: 넥스트 웨이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리니지M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각 1장씩 제공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암흑기사단의 보급상자(이벤트)’와 ‘암흑기사단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TJ쿠폰-스킬합성’도 제공한다. 29일 이후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패스] 공허의 기운’의 최종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지난 6월 2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도전한 스킬카드 합성 내역 중 최고 등급 이하의 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엔씨는 이 밖에도 오는 12월 13일부터 2주 동안 ‘공허의 사원’ 콘텐츠를 운영한다. 한국과 대만 이용자가 만날 수 있는 ‘글로벌 마스터 서버’다. 9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주 7시간 입장할 수 있고 한국과 대만 각 500명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 ‘공허의 기르타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정행위 들키자 이어폰 ‘꿀꺽’, 운전면허 필기시험 응시자 결국…
- 지하철서 술 취해 중학생에 발길질 40대 검거
- “수능도 꿈도 GG하고 놀(LoL)자” 국힘 당직자 현수막 논란
- 女집 침입해 옷 냄새 맡은 이웃집男, 구속영장 기각에 피해자가 이사
- 구리 토평·오산 세교·용인 이동 등 5곳에 8만채 공급
- 봉침 맞은 교사 쇼크사… 한의사 항소심서 감형
- ‘마약 혐의’ 이선균 다리털 감정 불가…물증확보 또 실패
- ‘폐암 투병’ 이혜영, ♥사업가 남편에 애정 고백 “어쩌라구?”
- 47세 최강희,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母 “시집 못 가”
- 경기도 곳곳 정전에…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상공서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