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모델에 배우 박지후 발탁…신규 TV 광고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식품은 대표 제품 '베지밀' 모델로 배우 박지후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식품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모델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틈틈이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식물성 단백질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신규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가진 박지후 배우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상 속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 도와주는 제품 특장점 소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정식품은 대표 제품 ‘베지밀’ 모델로 배우 박지후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박지후는 ‘벌새’,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와 청초한 마스크,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차기작 ‘스피릿 핑거스’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재 SBS인기가요 MC를 맡고 있기도 하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건강한 두유의 대명사인 베지밀과 잘 부합한다는 평을 받으며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에 공개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광고는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2030세대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틈틈이 맛있게 단백질을 채운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박지후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모습, 스터디 카페에서 공부하는 모습 등 이른바 ‘갓생(부지런하고 모범적인 삶을 산다는 의미의 신조어)’을 사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상황을 ‘고단백’, ‘일당백’, ‘샌드백’, ‘올백’ 등 라임을 살려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광고 영상은 TV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년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산 검은콩의 풍부한 영양에 고단백 설계를 더한 것이 특징으로 한 팩(190㎖) 당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모델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틈틈이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식물성 단백질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신규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가진 박지후 배우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가 내 DM 무단사용” 내용 보니…“겁XXX 없네”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풀빌라 수영장 빠져 20개월 여아 중태…부모 잠든 사이
- “웬 남자가 내 옷을 껴안고는”…女집 침입, 비명에 도망간 이웃
- 지하철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중학생 무차별 폭행한 만취男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수영 "결혼 전 수십억 빚 공개…남편 연락두절"
- 리버풀 공격수 디아스, 콜롬비아 반군 납치된 아버지와 뜨거운 재회
- 美 금리 인하 내년 하반기에나…"등급 하향 이어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