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도시어부5’ 출격→찐팬 인증 “아들 하오도 낚시에 푹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리가 '도시어부5'에 뜬다.
11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역대급 게스트들과 함께 갑오징어 낚시에 열을 올리는 리얼 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게스트로는 도시어부 전편을 다 볼 정도로 '도시어부 찐팬'인 가수 개리가 등장해 천재 아들 하오도 낚시에 푹 빠져있다고 어필해 멤버들의 환영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리가 '도시어부5'에 뜬다.
11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역대급 게스트들과 함께 갑오징어 낚시에 열을 올리는 리얼 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갑오징어 낚시를 위해 충청남도 안면도를 찾는다. 이어 게스트로는 도시어부 전편을 다 볼 정도로 ‘도시어부 찐팬’인 가수 개리가 등장해 천재 아들 하오도 낚시에 푹 빠져있다고 어필해 멤버들의 환영을 받는다.
또한 히든 게스트로는 ‘국내 TOP 갑오징어 낚시 달인’으로 전국구 갑오징어 달인이자 유명한 낚시 프로 신국진 달인과 안면도에서 잡은 갑오징어만 9만 마리에 달해 갑오징어 낚시의 전설이라 불리는 지역구 김정호 달인이 함께한다. 이들은 만남과 동시에 서로 몸싸움과 기싸움 모두 펼치며 긴장감을 더했다는 후문.
한편, 두족류의 왕 이수근과 두족류 루키 주상욱을 주축으로 ‘수근(이덕화, 이수근, 성훈, 김정호)’ 팀과 ‘상욱 (이경규, 주상욱, 개리, 신국진)’ 팀의 4 대 4 팀 대결이 펼쳐진다. 시작부터 서로의 작전을 엿듣다 쫓겨나는 등 양 팀 간의 팽팽한 견제가 오가고 김정호 달인은 20년 전부터 독자 개발해온 ‘특별 채비’를 팀원들에게 은밀히 공유하며 승부에 열을 올린다. 이에 질세라 신국진 달인도 가져온 비장의 무기를 꺼내 역전을 꾀했다는데 과연 그것이 어떤 나비효과를 가져올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그러던 중 상상 입질을 할 정도로 부진했던 낚시 초보 개리가 신국진 달인의 속성 과외로 갑오징어 연속 히트에 성공하고 다크호스 개리의 등장으로 조과가 엎치락뒤치락하며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갑오징어 전쟁’이 시작된다. 결국 제작진이 마릿수 카운트를 포기하는 사태까지 벌어졌고 보다 못한 이덕화가 “더 잡으면 꼴값이야!”라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낸다. 곧이어 더 이상의 조과 현황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단 한 마리 차이로 승부가 갈린다는데. 과연 히든 게스트와 히든 아이템이 난무한 팀 대결의 끝에 웃고 있을 도시어부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5'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원투 오창훈, 결혼 4년만 안타까운 사망…음악 열정 가득한 마지막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