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트레일러 영상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 자회사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파우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인간의 욕심으로 초래된 재앙이 대륙에 균열을 만들었다는 영웅전설의 세계관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파우게임즈는 '영웅전설'을 내세워 올해 지스타 2023에 참여하는 등 이용자들과 만날 준비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 자회사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내년 출시가 예상되는 '영웅전설'은 일본의 게임 개발사 '니혼팔콤'의 주요 RPG인 '영웅전설' 시리즈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영웅전설3: 하얀마녀와 영웅전설4: 주홍물방울,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 등 세 작품으로 구성됐다. '가가브' 균열로 삼등분 된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파우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인간의 욕심으로 초래된 재앙이 대륙에 균열을 만들었다는 영웅전설의 세계관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이어 '어빈', '마일', '폴트' 등 인게임 캐릭터들이 등장, 애니메이션 풍의 필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말미에는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거대 보스에 맞서 싸우는 전투 플레이가 공개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파우게임즈는 '영웅전설'을 내세워 올해 지스타 2023에 참여하는 등 이용자들과 만날 준비도 마쳤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5월 파우게임즈를 인수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